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뉴스레터

💌 따뜻한 연말, 마음을 전하는 곧장기부 소식

2023.12.14 00:00

곧감님, 새로운 소식을 들고 12월 곧장레터가 도착했습니다. 💕
3살이 된 곧바루의 생일잔치 현장을 살짝 공개합니다!
2020년 12월을 시작으로 23년 12월 곧바루가 벌써 3살! 많은 분께서 신청해주신 덕분에 40분의 기부자님, 파트너사와 곧바루의 생일잔치를 진행했습니다 :) 많은 분들이 모두 함께 곧바루의 생일을 축하해주셔서 더 풍성하고 따뜻한 생일잔치가 된 것 같아요.
 
[곧바루 생일잔치 현장 엿보기]
곧바루 생일잔치에 오신 분들께 참석하신 모든 분께 24년 미공개 신상 굿즈와 닉네임이 적혀있는 한정판 개별 슬로건이 전달되었습니다. 행사 마지막에는 모두가 슬로건을 들고 촬영도 했어요.
곧장기부가 가장 예쁘게 꾸민 공간은 곧바루의 생일잔치 상이었는데요, 많은 기부자님께서 곧바루와 예쁜 인증샷을 찍으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했어요. 예쁜 곧바루,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날 행사에서는 우당탕탕 곧장기부 성장기, 함께만드는 2024년, 곧장물어봐(담당자 Q&A)등의 세션이 진행되었는데요. 행사가 끝난 후 기부자님들께서 '곧장기부가 시작된 과정을 들으며 진정성이 느껴졌다.', '이런 투명한 기부문화가 확산되면 좋겠다." 등 다양한 소감을 전해주셨어요. :)
 
기부자님의 닉네임이 선정되었어요!
바로바로~!~! "곧감" 인데요, 의미는 아래와 같습니다!
 
- "곧장기부의 감사한 기부자."
- "곧장기부에 감사한 기부자."
 
"곧감" 곶감이 떠오르는 애칭인데요, 곧장기부의 색깔과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애칭 후보 등록해주시고, 투표해주신 기부자님들 모두 감사드려요.
앞으로는 기부자님이 아닌 "곧감"님으로 기부자님을 부를 생각하니 너무 설레네요 💕
 
 
✔ 2023년 기부금영수증 신청하세요. :)

2023년에 기부하신 기부금 영수증을 국세청에서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도록 1월 중에 전자기부금영수증으로 발급해 드립니다.

기부금영수증 신청내용은 회원정보 변경에서 확인 가능해요. 기부자님의 정보가 정확하게 들어가 있어야 발급 가능하니, 회원정보변경에서 잘 입력되어있는지 꼭 확인해주세요!

[기부금영수증 안내 보러가기]

✔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해요!

두근두근 12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아이들이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나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간식과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방한용품 그리고 산타할아버지께 꼭 받고 싶은 선물들을 모금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아이들이 원하는 간식과 선물을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해주세요. :)

[모금 중인 모금함 바로가기]

💌 원하는 모금함 키워드로 알림 받으세요!  
 
🎁 후기 이벤트 참여하고 곧바루 굿즈 받아가세요:)
 
행복나눔재단에서 ‘점자로 만나는 세상’ 페스티벌이 열렸습니다. 시각장애 아동과 가족이 함께했는데요. 참여하신 분들은 점자를 맞추는 OX퀴즈, 소리나는 공을 던지는 스포츠 골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시각장애 아동 20명은 곧장기부 임팩트 펀딩을 통해 제작된 흰지팡이 키트를 사용하여 올바른 보행과 장애물을 피하는 촉타에 대해 배웠는데요.
 흰지팡이를 처음 사용하는 아이들은 키에 맞는 흰지팡이와 다양한 팁을 활용하여 안전한 보행의 첫걸음을 내디딜 수 있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아동과 부모님은 “친구들과 함께해서 행복했다”는 후기와 함께 “키가 크더라도 길이를 조절하여 계속 흰지팡이를 사용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셨습니다.
안전한 보행은 시각장애 아동에게 세상으로 나아가는 중요한 요소이자 성장의 시작점입니다. 시각장애 아동이 쉽고 재미있게 보행할 수 있도록, 행복나눔재단은 <시각장애 아동 보행교육 제공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보행 보조도구와 교육을 제공하며 시각장애 아동과 함께하겠습니다. [기부후기 보러가기]
 
11월 한달간
🌞기부자님 2,160 (정기기부 1,466명) 덕분에
💵총 기부금액 86,455,700원으로
🛒장바구니 161개를 구입해
🎒아이들 4,234명에게 전달했어요!
 
작년 대비 얼마나 성장했는지 지표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모두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곧장기부가 무럭무럭 자랄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곧장기부가 만들어나갈 기부 문화에 많은 응원과 사랑 관심 부탁드립니다. 💛
 
👀 의견에 답변드립니다
 
  • 대상이 되는 기관이 노인 대상 기관도 많이 해주시면 좋을 거같습니다.
  • 곧장기부 덕택에 쉽게 기부가 가능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주로 아이들이나 센터가 대상인 거 같은데요 사각지대의 나이드신 어른들께도 기부함이 열리면 좋을 거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기부자님 :) 올해 12월에 첫 노인 대상 모금이 진행되었는데요, 내년에는 전국의 종합사회복지관을 컨택하여 노인 및 다른 대상의 모금함도 늘릴 예정입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곧 연말이 다가오니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부하고 싶어요! 아이들이 선물을 직접 고르고 그선물을 기부금을 모아 보낼수 있다면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거 같습니다.
    • 크리스마스를 위한 모금함은 지금 바로 모금중인 모금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이런 후기가 있었어요
 
  • 벌써 3년이라니~ 애써주신 덕분에 나눔에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자분도 기부에 진심인 거 같아요 계속 기부에 참여하게 되네요 지금은 소액이지만 앞으로 더 많이 기부하고 싶어요.
 
잠깐, 곧장기부 팀은 기부자님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이 곧장기부를 성장하게 하는 큰 양분이 되어요. 곧장레터, 개선점, 칭찬 등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피드백을 남겨주신 모든 분께 1,OOOP를 드려요!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음 달에 다시 만나요! 😍
 
 
다양한 채널로 곧장기부와 소통해요 :-)
제안/문의 언제나 환영해요 👇
contact@thedirectdonation.org
서울시 용산구 장문로 60 (동빙고동) 행복나눔재단 곧장기부팀
https://thedirectdonation.org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