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뉴스레터

💌 선선한 가을, 새로운 소식을 전해요🍂

2023.10.04 00:00

 
23년 10월
기부자님, 무더운 여름이가고 야외활동하기에 너무 좋은 10월, 곧장기부의 소식을 담은 곧장레터가 도착했습니다. 9월에도 많은 기부자님이 함께해주셔서 추석키트, 청년의 날, 임팩트 모금 등 다양한 모금함이 꽉 채워졌습니다. 
 9월부터 오픈 모금함이 9개씩 오픈되고 있는데요, 다양하고 투명한 모금함들을 더 많이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기쁜 마음입니다. :) 9개로 확장된 모금함 어떠셨는지 뉴스레터 응답을 통해 소감을 들려주세요 :)
 
이번 곧장레터에는 노인의 날을 맡아, 저소득조손가정아동 모금함, 임팩트 모금함, 지난달 기부 현황, 기부 후기를 담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그럼 곧장레터 10월호 시작합니다.🖐
 
기부내역을 처음부터 끝까지! 재동의를 해야 총기부금을 계속 확인 할 수 있어요.
‘나의 총 기부금 확인’ 등 기부내역을 더 투명하고 온전하게 공유해드리기 위해 개인정보 보유기간을 변경합니다. 재동의 기간내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이전 약관에 따라 기부내역이 순차적으로 삭제됩니다. 삭제된 기부내역은 총 기부내역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재동의 방법]
홈페이지 로그인시 뜨는 팝업을 통해 재동의 가능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재동의에 따른 서비스이용]
  • [재동의 미동의시] 2020년 기부내역 -> 2025년 기부내역에서 확인 불가. 
       (* 곧장기부에서 기부하신 총 기부금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 [재동의시] 2020년 기부내역 -> 탈퇴 또는 동의 철회시까지 확인 가능

    (* 곧장기부에서 기부하신 총 기부금을 기간과 상관 없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0월 특별모금함 한눈에 보기

✔ 노인의 날(10월 2일)  <저소득조손가정> 모금함

지역사회의 저소득가정 중, 할머니 할아버지와 살고 있는 아동을 위한 모금함이 10월 1일 오픈되었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와, 아이들이 더 건강하고 걱정없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전달해주신 기부자님들 감사합니다. 1원도 빠짐없이 전달하겠습니다 .:)

[모금함 보러가기]

✔ 10/15 따뜻함과 안정을 전달해주는 HUGgy

발달장애인 아동을 위한 공기주입씩 조끼 모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감각이 예민한 자폐성 장애인의 경우, 불안감이 높을 때 완화해주는 방법으로 압박감이 느껴질만큼 세게 안아주어 심리적 안정감을 주곤 하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임팩트기부 알림신청을 해주세요 :)

 

[임팩트기부 알림신청]

💌 원하는 모금함 키워드로 알림 받으세요!  
 
🎁 10월 후기 이벤트 참여하고 곧바루 굿즈 받아가세요:)
 
[홈커밍데이 추석키트] 구세군서울후생원 자립준비청년 30명에게
안녕하세요. 구세군서울후생원 입니다. 자립준비청년에게 도움을 주신 소중한 후원자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기관은 5월, 9월에 자립준비청년과 퇴소생들을 위한 홈커밍데이와 집밥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연고가 없는 자립준비청년, 친가족이 있지만 그래도 더 많은 시간을 가족이라고 살아왔던 이 곳 후생원에서 따뜻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느라 사회생활을 하느라 집밥 한번 제대로 챙겨 먹지 못한 자립준비청년과 오래전 퇴소한 분들에게 가정이라는 울타리를 제대로 보여주기 위한 마음에 함께 밥도 먹고 보호 아동들과 함께 담소도 나누며 웃음을 짓곤 합니다.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자립준비청년들과 보내고 있지만 올해는 더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청년들을 위한 집밥 키트 선물을 보내주신 100여 분의 후원자님들과 사랑을 함께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9월 26일 행사에 다양한 먹거리를 선물로 줄 수 있음에 너무 행복하고 즐겁습니다. 자립준비청년이 건강한 사회의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9월 한달간
🌞기부자님 2,340 (정기기부 1,329명) 덕분에
💵총 기부금액 98,165,700원으로
🛒장바구니 166개를 구입해
🎒아이들 4,421명에게 전달했어요!
 
작년 대비 얼마나 성장했는지 지표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모두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에 곧장기부가 무럭무럭 자랄 수 있었어요. 앞으로도 곧장기부가 만들어나갈 기부 문화에 많은 응원과 사랑 관심 부탁드립니다. 💛
 
👀 의견에 답변드립니다
 
  • 전국 각 지역 복지센터와 연계 다각화 희망합니다. 최근 지원하신 점자책 지원사업은 참신하고 후원한 물품이 지속적으로 활용될 수 있어서 의미도 있고 좋았습니다! 타지역의 장애복지 기관도 후원해주세요. 앞으로도 타기관에서 놓치는 사각지대 조명에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기부자님, 현재 진행되고 있는 복지관은 전국 복지관 확대 전 테스트로 진행되다보니, 지역이 한정입니다. 연말에는 전국의 다양한 복지관에서 모금을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중에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 이런 후기가 있었어요
 
  • 아이들이 원해서 선정된 물품이라 과자류가 주를 이루지만 이왕이면 과일처럼 몸에도 좋은 후원물품도 선정되길 바랍니다. 보드게임이나 책 처럼 두고두고 활용할 수 있는 물품도 신경써서 선정하신듯 해서 좋아보였습니다.
  • 시각장애인 학생들을 위한 점자책 같은것도 그렇게 많은 시간과 돈이 들어가는지 몰랐는데 덕분에 알게되어서 좋았습니다. 이것처럼 단순한 물품전달이 아닌 다른 서비스를 위한 기부도 늘어나면 좋을것같습니다
  • 정기 기부를 신청했는데, 포인트를 자꾸 주시니까 소액이지만 추가로 기부하게 되네요. ^^
    좋은 취지로 운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대로 좋아요. 곧장레터 디자이너님께 디자인이 예쁘다고 전해주세요.
 
잠깐, 곧장기부 팀은 기부자님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이 곧장기부를 성장하게 하는 큰 양분이 되어요. 곧장레터, 개선점, 칭찬 등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피드백을 남겨주신 모든 분께 1,OOOP를 드려요!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럼 다음 달에 다시 만나요! 😍
 
 
다양한 채널로 곧장기부와 소통해요 :-)
제안/문의 언제나 환영해요 👇
contact@thedirectdonation.org
서울시 용산구 장문로 60 (동빙고동) 행복나눔재단 곧장기부팀
https://thedirectdonation.org
수신거부 Unsubscri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