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뉴스레터

[곧장기부] 5월 한 달동안의 '1OO% 기부' 현황을 보내드립니다.

2021.06.04 00:00

곧장레터 보고 기부포인트 1,OOOP 받으세요! 지난 한달간 곧장기부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 곧장레터가 잘 안보신다고요? (클릭하기)

💕기부자님의 5월은 어떠셨나요?
가정의 달에 유난히 더 따뜻했던 곧장기부
안녕하세요 기부자님. 곧장기부의 곧바루입니다!
어느덧 봄기운이 물러나고 아침저녁으로 더워지는 게 벌써 여름이 성큼 다가온 듯해요. 

지난 5월은 가정의 달이라 그런지 유독 곧장기부를 찾아주신 분들이 많았던 한 달이었어요. 따뜻한 날씨만큼이나 마음도 따뜻했던 한 달이었습니다.

뜨거운 여름의 시작인 6월에도, 곧장기부와 함께해 주세요! 더 기분 좋은, 더 행복한 기부 문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곧바루가 노력할게요. 그럼, 5월 곧장레터 시작합니다!

*이제 인스타그램에서 GIF 곧바루 스티커로 기부 인증샷을 꾸밀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소식에서 확인하세요!

5월 곧장레터에 담은 이야기

💛 5월 한 달 동안의 '1OO% 기부' 현황
💛 곧장기부 후기가 도착했어요!
💛 곧장기부 4행시 유튜브 이벤트 결과
💛 더 편한 기부를 위한 업데이트 소식

우리 모두가 제일 궁금해하는 그것! 
5월 한 달 동안의 '1OO% 기부' 현황

5월 한 달간
🌞기부자님 184명 덕분에
💵기부 금액 7,882,760원으로
🛒장바구니 17개를 구입해
🎒아이들 522에게 전달했어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감사할 날이 참 많은 한 달이었죠. 곧장기부에도 많은 기부가 이어졌습니다. 선물 받은 아이들도 2,500명을 돌파했고요. 점점 커지고 빨라지는 기부에 곧바루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네요.

특히, 이번 달에는 누적 기부금이 4천만원을 돌파해 연합뉴스 등 여러 매체를 통해 보도자료가 나갔어요. 곧장기부와 함께하는 사람이 많아져 더 많은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곧바루가 직접 선정한 5월의 
곧장기부 후기 도착!
"항목들을 보니 만들기에 대한 것들이더라고요! 어릴 땐 정말 저런 게 재밌고 추억이 되죠. 저걸 보자마자 저의 어린 조카의 모습이 떠오르더라고요. 아이들도 저걸 하면서 재밌어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쥐뇨닝 님
희망샘지역아동센터 아이들 26명에게 전달!
곧장기부 현장 in 서울 광진구
"간식을 전달하기 전 기부자분들께서 적어주신 응원의 메시지 또한 빠짐없이 전부 전달하였습니다. (중략) '다른 사람들에게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어요'라고 말하며 아이들 본인의 생각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inside 행복나눔재단 곧장기부 편]에서 진행한
곧장기부 4행시 이벤트 결과 🎉
*사진을 누르면 이벤트를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어요 :)
행복나눔재단 유튜브에서 'inside 행복나눔재단 곧장기부 편'이 공개되고, 지난 5월 21일까지 '곧장기부 4행시로 말해봐요'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다들 참여하시고 상품 받으셨나요? 좋은 작품들이 워낙 많아 우열을 가리기 정말 힘들었습니다.

이와 함께 행복나눔재단이 댓글 하나당 천 원을 기부하는 '더 기부' 이벤트도 진행되었는데요. 해당 금액은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꿈터지역아동센터' 어린이 32명에게 참여자분들의 닉네임으로 곧장기부되었어요. 참여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혹시라도 [inside 행복나눔재단 곧장기부 편]을 못 보신 분이 있으실까 봐 유튜브 영상도 가져왔어요. 담당자의 애환이 담긴 춤사위도 엿볼 수 있어요!

더 편한 기부를 위한
데이트 소식 📢
1) 귀여운 소개 영상 메인화면에 등장!
곧장기부 홈페이지 메인화면이 바뀌었어요. 곧장기부 소개, 홍보영상, 배너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기부자님을 기다리고 있어요.

2) 곧장기부 후기 모음
SNS에 해시태그 #곧장기부를 달고 이용 후기를 남겨주시면, 메인페이지에 올라가는 명예를 드려요. 기부포인트 추가 지급도 있다는 사실! 곧바루가 찾아가서 돈쭐을 내드릴 거에요.

3) 모금완료 날짜 표시 기능
이제 카카오톡 알림톡뿐만 아니라 모금페이지 내에서도 기부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모금완료 곧장기부 페이지 상단을 살펴보세요.

4) 곧장기부 인스타그램 GIF 스티커가 생겼어요

곧장기부를 이용하는 많은 분이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기부 인증을 해주고 계세요. 여러분께 어떤 재미를 드릴 수 있을까 고민했고, 스토리를 꾸밀 수 있는 GIF 스티커를 만들기로 했답니다. 귀여운 곧바루부터 #곧장기부인증 #곧장기부완료까지, 지금 바로 힙하게 한번 꾸며볼까요?

인스타그램 GIF 검색기능에 '곧장기부' 또는 '곧바루'를 입력해 기부 인증샷을 올려보세요! 😎
5) 기부금 명단, 지역아동센터로 배송
기부금이 센터로 배송되었다는 것을 좀 더 직관적으로 보여드리려고 해요. 더 생생한 기부 현장을 담기 위해 기부자 명단과 아이들 손, 물건 등이 후기사진으로 보일 예정이에요.

이외에도 5가지 버그 수정 및 개선 사항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