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장기부에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할 때마다 3,000P

로그인
회원가입 +2,000P
사회복지사

송명희

한반도의 첫수도라 불리는 고인돌 유적지 고창에 위치한 아이들의 꿈과 소망이 넘치는 고창행복원은 미취학 아이부터 대학생까지 42명의 아이가 함께 생활하고 있는 아동 양육시설입니다. 현재 보호 아동의 기초적인 최저생활의 보장과 조기 자립 유도를 위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고, 몸과 마음이 건강한 도덕인 육성, 아동의 재능을 계발하고 비전을 키워 전문인으로 육성,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인격자로 육성하는 데 그 목적을 두고 밤낮으로 노력 중이신 선생님들과 아이들이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환경 때문에 절망하며 자신의 꿈을 포기하고 살아가는 아이들에게 이웃과 세상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은 아이들이 미래에 대한 꿈과 소망을 가질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로 많이 힘들고 어려운 때 SK행복나눔재단을 통해 곧장기부를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과 물품으로 풍성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고창행복원은 자립전담요원과 생활지도원 선생님들이 시설에서 퇴소한 아이들에게 자주 연락하며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시설보호를 떠나 공식적인 보호와 지원이 종결되어 자립생활을 하는 아이들에게 사후관리로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자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이 홀로서기를 하면서 정서적인 불안감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경제적인 부분 또한 스스로 감당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 주변의 관심과 도움의 손길을 받는다면 아이들의 자립생활에 큰 힘이 되어 줄 거라 생각합니다.

곧장기부 현장보기

모금중인 곧장기부

모금완료 곧장기부